PC, 네트워크 자가진단

HP businessinkjet 1000 잉크 인식이 안될 때

관리자 0 535 2013.03.12 21:07
HP 비지니스 잉크젯의 경우 잉크의 유효기간때문에 잉크를 바꾼다 하더라도
잉크의 유효기간이 정확치 않아서 인식을 못하는 경우가 있다.
이 경우는 두가지의 경우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첫 번 째는 장비의 불량인 경우다.
해결방법은 장비를 점검하는 경우와 클리닝을  해 볼 수 있다.
장비불량의 경우 장비의 정상작동유무를 확인해야 하지만 장비불량이 아니라 판단될 때는
클리닝을 해볼 수 있다. 잉크의 토출부분과 잉크와 맞닿는 곳에 면봉으로 깨끗이 청소를
하고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는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다.
유효기간의 경우 잉크 측면에 붙어 있는 라벨을 확인해보면 알게되는데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은 컴퓨터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시간탭을 클릭하여 이전 날짜 즉, 설치되는 오늘
날짜보다 훨씬 이전(예 1년전)으로 시간을 돌렸다가 다시 원래대로 돌려 놓으면 인식이
된다. 

Comments

Category
문의전화
080-380-3119
 054-782-8788. 3960
 Fax. 054-782-7589
무통장입금정보(예금주 : 김기태)
  농 협 : 795-02-257852
  국 민 : 626-21-0219-249
제닉컴퓨터 원격지원
원격지원접속하기→GO
제닉컴퓨터는 고객원격지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