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네트워크 자가진단

윈도우 XP 종료버그 패치

관리자 0 1,739 2011.08.04 23:27
윈도우 XP 경우 정상종료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종료패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종료버그 패치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서 실행)

2.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는 다음의 방법을 실행합니다.
  (1) [시작] - [제어판]으로 가세요.
  (2) '새 하드웨어 추가'를 더블클릭 하세요.
  (3) [다음] 버튼을 누르고 '예, 하드웨어를 연결했습니다'에 표시를 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4) 스크롤 바를 움직여 아래로 내려가 '새 하드웨어 장치 추가'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5) '목록에서 직접 ~'에 표시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6) 스크롤 바를 움직여 아래로 내려가 'NT Apm/레거시 지원'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7) [다음] - [다음] - [마침] 버튼을 누르세요.
  (8) PC를 재부팅하세요.

3.위와 같은 방법을 실행했음에도 같은 증상이 있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실행합니다.
  [시작]- [실행]을 눌러 regedit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합니다.
  HKey Current User/Desktop/WaitTokillAppTimeout 키값을
  0 으로 설정 해주시고,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Comments

Category
문의전화
080-380-3119
 054-782-8788. 3960
 Fax. 054-782-7589
무통장입금정보(예금주 : 김기태)
  농 협 : 795-02-257852
  국 민 : 626-21-0219-249
제닉컴퓨터 원격지원
원격지원접속하기→GO
제닉컴퓨터는 고객원격지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