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컴퓨터 Xenyc
회사소개
회사개요
찾아오시는 길
대리점문의
제품소개
데스크탑
노트북
서버
모니터
프린터/복합기
복사기/OA기기
행망(조달)PC
다운로드센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유틸리티
서식함
서비스센터
온라인문의
유지보수(케어)서비스
PC, 네트워크 자가진단
커뮤니티
뉴스 및 공지사항
제품리뷰ㆍ활용팁
필드테스터
설치시공갤러리
A/S접수하기
A/S접수하기
원격지원
원격지원접속하기
회사소개
회사개요
찾아오시는 길
대리점문의
제품소개
데스크탑
노트북
서버
모니터
프린터/복합기
복사기/OA기기
행망(조달)PC
다운로드센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유틸리티
서식함
서비스센터
온라인문의
유지보수(케어)서비스
PC, 네트워크 자가진단
커뮤니티
뉴스 및 공지사항
제품리뷰ㆍ활용팁
필드테스터
설치시공갤러리
A/S접수하기
A/S접수하기
원격지원
원격지원접속하기
메인
회사소개
제품소개
다운로드센터
서비스센터
커뮤니티
A/S접수하기
원격지원
0
온라인문의
유지보수(케어)서비스
PC, 네트워크 자가진단
유지보수(케어)서비스
> 서비스센터 > 유지보수(케어)서비스
LP 5000 Service Mode 진입
관리자
일반
0
1,677
2017.03.11 14:45
1. 진단모드 진입: ▼+▶ 누른 상태에서 전원 ON후 10초 유지하고 손땜
2. 구성메뉴 진입: V+▶ 누른 상태에서 전원 ON후 10초 유지하고 손뗌
3. Network SE 메뉴진입: [메뉴]키 -> 네트워크/포트 -> 기본 네트워크 ->
표준 네트워크설정 -> ◀와 ▶ 키를 동시에 누름
프린트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온라인문의
유지보수(케어)서비스
PC, 네트워크 자가진단
문의전화
080-380-3119
054-782-8788. 3960
Fax. 054-782-7589
무통장입금정보(예금주 : 김기태)
농 협 : 795-02-257852
국 민 : 626-21-0219-249
제닉컴퓨터 원격지원
원격지원접속하기→GO
제닉컴퓨터는 고객원격지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